유니클로가 파리, 로마에서 매출이 최고점을 찍어..▶유니클로의 역사적 도약과 새로운 목표유니클로의 창립 40주년과 글로벌 도약2024년, 유니클로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며 전 세계 의류 시장에서 주요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본 히로시마에서 시작된 유니클로는 이제 아시아와 유럽을 넘어 전 세계로 확장되었고, 패스트 리테일링의 야나이 타다시(柳井正) 회장은 기념비적인 순간에 감개무량하다는 소회를 전했습니다. 유니클로의 첫 매장이 개업한 지 40년 만에, 그는 다음 목표로 글로벌 매출 10조 엔을 언급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강조했습니다.야나이 타다시 회장의 비전: 매출 10조 엔 목표야나이 회장은 유니클로의 현재 성과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자격을 겨우 갖춘 상태”로 평가하며 겸손하게 앞으로의 과제를 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