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5 2

일본에서 주목하는 한국 영화! 청설, 전란, 보통의 가족 등(Feat 부산국제영화제) (2024.11.04 MON)

일본에서도 개봉 빨리 해주세요! 한국 영화 [청설] [전란] [보통의 가족] 등○MOVIE WALKER PRESS[본문 번역]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뒤흔든 한국영화 대표작들. 전 세계 작품을 소개하는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특히 한국영화 티켓 확보는 가장 어렵습니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가장 핫했던 코너는 'Korean Cinema Today'였습니다. 대중성과 스테이터스(Status)를 겸비한 작품을 상영하는 Special Premire 부문과 한국 엔터테인먼트의 다양성을 확인할 수 있는 Panorama부문에는 한국영화계의 상황을 전달할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① 전, 란 ▶푸른 옷을 입은 검사 강동원 VS 복수의 귀신 박정민! 스펙터클 사극  [전, 란] 10월 11일에 넷플릭스에서..

JAPAN NEWS 2024.11.05

미국 대선 일본에게는 해리스 VS 트럼프 어느 쪽이 좋은걸까?(2024.11.03 SUN)

'미국 대선' 해리스 VS 트럼프 일본에게는 어느 쪽이 좋을까?○집영사 신문사[본문 번역] 약해진 여당과 분열한 야당의 구도가 명백하게 나뉜  중의원 해산 총선거.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미국에서도 대통령선거가 시행됩니다. 공화당의 트럼프 전 대통령과 민주당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지금까지도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팽팽한 접점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본과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저널리스트 카네히라 시케노리씨가 설명해 주었습니다.▶미국 대선의 결과는 언제 알 수 있을까?일본 국내 정치상황이 얼마 전 총선거 이후 정세가 급격히 변동하고 있기 때문에 정치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일시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10년 이상 자민당이 강력한 지배력을 유지해 왔던 정치가 막을 내리고 있다는 것..

JAPAN NEWS 2024.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