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NEWS

SNS에서 핫한 잘생긴 격투기 선수 '미우라 코타' 누구일까? (2024.10.22 TUE)

민짱의 데일리뉴스 2024. 10. 28. 17:30

최근 해외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 미우라 코타, SNS에서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는데..!

이름 : 미우라 코타(三浦孝太)
생년월일 : 2002년 5월 28일 (만 22살)
직업 : 일본 남성 종합 격투기 선수
출신 : 효고현 고베
가족관계 : 부 / 미우라 카즈요시(전 프로 축구 선수)
모 / 미우라 리사코(패션모델 겸 여배우)
형 / 미우라 료타(배우)

○Encount 잡지사

 

[본문 번역]

 프로 축구 선수였던 미우라 카즈요시(三浦知良)의 둘째 아들인 격투기 선수 미우라 코타(三浦孝太)가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SNS(☞미우라 코타 인스타그램 둘러보기)로 전했습니다. 그는 최근에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로 일본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우라 카즈요시의 둘째 아들임과 동시에 2021년에 격투기 선수로 데뷔를 했으며 일명 축구공 킥으로 1R에서 KO승을 거둔 이력도 있습니다. 그 후 격투기 이벤트인 'RIZIN'에서는 1번 승리한 적이 있지만 최근 2경기에서는 모두 KO로 패하였으며 23년 시합에는 출장하지 않았습니다.

 미우라 코타는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의 큰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매일 최선을 다하면서 지내고 싶습니다. 끊임없이 응원해 주는 여러분, 모두 다 함께 힘을 내봅시다.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영어로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미우라 코타의 웃는 얼굴과 함께 근율질의 몸매가 드러난 사진도 함께 올려 해외 팬들의 지지를 더욱 얻게 되었습니다.

 

“カズ次男”、「スーパーハンサム」な肉体美に海外ファン脱帽「壁紙として保存しておく」(ENCOUNT) - Yahoo!ニュース

 

“カズ次男”、「スーパーハンサム」な肉体美に海外ファン脱帽「壁紙として保存しておく」

 プロサッカー選手・三浦知良の次男で格闘技イベント「RIZIN」に出場したことのある三浦孝太がファンへの感謝の言葉を述べるとともに、その肉体美が注目を集めている。 “カズ次男”と

news.yahoo.co.jp